현재 오피가이드 공식 접속주소는
opga302.com 입니다.
이외에 접속주소는 모방 카피사이트입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접속 주소는 opga303.com이며,
공식트위터에 항상 안내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① 방문일시 : 12월 28일 토요일 (19시 30분 방문)
② 업종명 : 건마
③ 업소명 및 이미지
④ 지역명 : 2호선 구디역 인근
⑤ 파트너 이름 및 이미지
: 관리사 "예쌤" + 서비스 아가씨 "나비"
아가씨가 입성한 지 얼마 안 된 NF라 실사가 없습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⑥ 업소 경험담
올 해의 마지막 달 후기 장원으로 선정된 "Favian" 입니다.
종종 이벤트 후기를 꾸준히 작성하지만, 저보다 퀄리티 높은 후기를 작성하시는 분들이 많아 기대는 안했는데, 최고의 연말 선물을 주신 오피가이드 운영진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무료권 제공된 업소는 제가 지금까지 단 한 차례도 방문한 적 없었던 "탑 스파" 입니다. 주로 강남이나 분당 위주로 다녔는데 구로까지 넘어간 건 처음이네요 ㅎㅎ 토요일도 출근한 관계로 퇴근하기 전 업소에 이벤트 무료권 사용 문의드렸더니 실장님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심과 동시에 주소를 문자로 전송해 주시더군요.. 퇴근 후 곧바로 지하철 타고 업소로 향했습니다.
♠ 위치 및 접근성 ♠
위치는 "구디역" 인근인데 역에서 내려 횡단보도 신호 대기가 있지만 찾기 정말 수월했습니다. 비록 제가 구로까지 거리는 꽤 있지만, 서울 서남부 지역 중 유동인구가 정말 많은 지역에 속하다보니 대중교통 접근성은 좋은 축에 속합니다. 자차로 이동하실 경우 정체 시간 등을 고려하셔서 방문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구디역 주변이 교통량이 제법 많기 때문에 정체 시간이 다소 길어요.
♠ 실장님 응대 및 내부 시설 ♠
첫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실장님이 친절히 안내해주셔 감사했습니다. 무료권 쿠폰 인증도 차질없이 진행해주셨고, 코스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셨네요.. 무료권 사용이었기에 기본 A코스(마사지 60분+서비스 15분)로 진행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내부 시설은 샤워실부터 수면실까지 완비되어 있고 휴게실과 흡연실도 갖춰져있어 대체로 만족스러웠네요 ^^
가운은 상, 하의가 분리되어 있으니 처음 가시는 분들께선 당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이 제가 직접 찍은 휴게 공간인데, 라면이나 짜파게티 제공도 가능하고 PC까지 갖춰져 있기에 지루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캔 음료 및 믹스커피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
♠ 마사지 및 서비스 타임 ♠
스파의 특성상 전문 관리사가 먼저 들어오죠.. 샤워 마치고 실장님의 안내에 따라 룸으로 입장하게 되는데 이 때 실장님이 마스크 하나를 챙겨주십니다. 관리사에게 마사지 받을 땐 마스크 안써도 되지만, 아가씨가 입장하는 서비스 타임 땐 마스크 필히 써야된다는 주의사항을 안내해 주시니 이 부분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마사지는 "예쌤" 이라는 관리사께서 해주셨는데, 단발머리에 날씬한 체형이시더라구요.. 검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관리해주시는데 압도 딱 적정선에서 유지하시면서 뭉친 근육을 열심히 풀어주셨습니다. 목과 승모근, 견갑골 주변까지 세세하게 관리해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전립선 마사지도 꼴릿하게 해주신 후 서비스 아가씨와 교대하십니다.
(관리사님 덕분에 한결 개운해졌습니다.)
서비스 아가씨는 "나비"라는 아가씨가 입장했는데, 일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은 NF인 관계로 업소 실사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단 신장은 160 중반대로 보이는데, 제 기준으론 외모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연산 C컵 정도 되어보이는데 모양새도 잘 잡혔더군요.. 서비스 타임인지라 마스크 착용한 채 서비스 시작됩니다. 젤 바르고 서서히 핸플 시전하는데, 나름 몸매가 좋아서 만지고 싶은 충동은 들었지만 참았네요 ㅋㅋ
아랫도리가 점점 뜨거워지더니 이내 나비 입속에 분신들 가득 뿜어주니 나비가 살포시 웃습니다. 제법 많이 쌌다면서.. ㅎㅎ
나비의 청룡서비스까지 받고나니 몸이 나른해집니다. 모든 서비스가 다 끝나고 나비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곤 서비스 룸을 나와 라면 하나 주문해서 야무지게 먹었네요.. 서비스 받은 후 먹는 라면 맛은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 덕분에 집으로 돌아와 편안한 잠자리 들 수 있었습니다.
첫 방문임에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신 "탑 스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무료권 제공해주신 오피가이드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올 한 해 노고 많으셨다는 말씀 올립니다. 다가오는 2025년(을사년)에도 더 큰 발전과 성업을 진심으로 기원하면서 미리 새해 인사 올리겠습니다.
★ 2025년(乙巳年)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